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알고 계신가요?

며칠 전 신용카드를 신규발급 받은적이 있었는데요,

영업사원분이 이 증명원을 요구하시더라구요.

인터넷으로 발급이 가능하다고 해서 마침

공인인증서도 있기도 해서 바로 발급을

받았었는데요, 여러분들에게도 간단한 방법의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 방법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은

전자세금계산서, 연말정산 시 이용하는

사이트인 국세청 홈택스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서비스 이용 시 공인인증서

인증절차가 있으니 사전에 준비해두도록 합시다.

홈택스에 접속한 뒤 '민원증명' 메뉴를 선택

하도록 합시다.


접속된 페이지의 우측에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민원증명 이용시간이 안내되어 있는데요,

부가세 과세표준증명원의 경우 '기타증명'에

속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를 선택한 뒤 아래에서

발급유형, 사용용도, 제출처, 과세기간,

발급희망개업일자를 모두 요구한 곳의

요구에 따라 맞춰 선택하도록 합시다.

신청 완료 후 '발급번호'를 누르시면

열람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참 쉽죠?


부가가치세 과세표준증명원 발급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보셨듯이 매우 간단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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