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페이지 나누기 간단하게 완료
- PC 소프트웨어
- 2017. 10. 22. 17:09
오늘은 워드 페이지 나누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워드에서 문서를 작성하다 보면 내용을 구분하기 위해 페이지를 나누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일일이 엔터키를 쳐서 나누는것도 방법 중 하나이긴 하지만 도구를 활용하면 더 편하게 페이지를 나눌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워드 페이지 나누기 기능을 사용하면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엔터키를 여러면 사용 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페이지가 나뉘게 되는데요. 먼저 페이지를 나눌 부분에 키보드 커서를 위치시키도록 합시다.
키보드 커서를 위치 시키셨다면 '삽입' 도구 탭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도구모음 줄에서 가장 왼쪽을 보시면 '페이지' 도구가 있는데 이 도구를 누르면 위와같이 세 개의 세부 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우측의 '페이지 나누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당연히 모든버전 워드에서 사용 가능한 도구 입니다.
페이지 나누기가 적용된 모습입니다. 페이지 나누기가 마음에 들지 않아 혹은 커서 위치를 잘못 두었을 경우 이전 단계로 돌아가고 싶다면 백스페이스를 누르거나 실행취소를 하시면 되는데요. 참고로 실행취소 단축키는 'Ctrl + Z' 입니다.
지금까지 워드 페이지 나누기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 기능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좋은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PC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워포인트 그림 투명도 설정하기 (0) | 2017.10.24 |
---|---|
파워포인트 글꼴 저장 알아보자 (0) | 2017.10.23 |
작업표시줄 사라짐 증상 해결방법 (0) | 2017.10.21 |
컴퓨터 자동켜짐 해결방법 (0) | 2017.10.20 |
한글 글자 회전 간단한 방법 (0) | 2017.10.18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