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핸드폰 분실 대처법은

kt 핸드폰 분실 시 대리점을 방문할 필요없이 고객센터나 올레멤버십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분실신고 및 정지요청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유출, 금전피해 등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스마트폰 분실을 인지함과 동시에 신고를 하는것이 좋은데요,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핸드폰 분실 시 이용하는 홈페이지는 '올레샵'이 아닌 '올레멤버십'입니다. 올레멤버십의 주소는 membership.olleh.com 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올레멤버십 사이트 접속 후 좌측에 위치한 마이올레 메뉴를 선택 후 하단부에 보이는 핸드폰 분실신고 메뉴에 접속하여 kt 핸드폰 분실 시 대처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분실신고 페이지에서는 신고할 핸드폰의 정보를 등록해야합니다. 분실신고 날짜 및 고객명, 핸드폰 번호란은 자동으로 입력되며  분실지역, 분실유형, 고객요청사항, 연락전화번호, 분실내용란은 본인이 직접 채워야합니다.


분실지역은 국내분실과 해외분실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해외에서 여행이나 업무를 보는 도중 휴대폰을 분실했다면 해외분실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분실유형은 핸드폰 분실, USIM 분실, 핸드폰과 USIM모두 분실 세가지가 있습니다. 본인에게 해당되는 분실유형을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고객요청사항에서는 본인 휴대폰의 발/착신을 정지여부를 결정 할 수 있는데요, 발신은 막고 착신만 가능하게 할 수 있고, 발/착신 모두 막을 수 있습니다.

추후 휴대폰을 되찾았을 경우에는 분실신고를 해제해야하는데 분실신고 해제 시 입력할 비밀번호를 설정해야합니다.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해 잃어버리지 않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타 통신사에서도 KT 휴대폰을 분실신고가 가능한데 타 통신사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했을 경우 KT 고객센터에서는 분실접수가 불가능 하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만일 본인의 KT 멤버십 등급이 VIP라면 무료로 임대폰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임대기간은 최대 30일로 올레대리점 방문을 통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핸드폰 분실 시 빠른 대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애초에 잃어버리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평소 물건관리를 잘 해 휴대폰뿐만 아니라 본인의 소지품 모두 잃어버리는일이 없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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