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택배 반품 접수 쉬워요

현대택배로 받은 물건을 반품 할때는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필요 없이 현대택배 반품을 이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방문할 필요없이 집에서도 반품예약을 할 수 있는데요, 현대택배를 이용한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택배 반품은 포털사이트 사이트에서 현대로지스틱스 검색 후 홈페이지 링크 밑의 메뉴 중 반품예약 메뉴를 선택하면 바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현대로지스틱스 홈페이지에서는 택배조회, 택배예약, 대리점안내, 요금안내, 예약현황 등 다양한 서비스를 현대택배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현대택배에서는 택배예약과 반품예약 모두 가능한데 반품접수는 반드시 반품예약을 이용해야합니다. 일반예약은 일반요금으로 계산되기 때문입니다. 현대택배 반품은 현대로지스틱스의 회원이 아니여도 접수할 수 있지만 회원 가입 후 예약 시, 예약 현황 조회 및 주소 자동 입력 등으로 비회원 반품예약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현대택배를 자주 이용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가입해두는 것도 좋습니다. 반품예약하기 버튼을 눌러 본격적으로 반품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반품하려면 필수적으로 본인이 받은 택배의 운송장번호를 입력해야하기 운송장번호를 준비해둬야합니다. 또한 보내시는 분에 입력하는 인적사항은 본인의 인적사항을, 받으시는 분에 입력하는 인적사항은 상대방의 인적사항을 적는것이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름, 전화번호, 주소, 집하요청일은 필수 입력사항이니 빼먹지 말고 작성하도록 합시다.

받으시는 분에는 업체명, 전화번호, 주소 등을 적으면 됩니다. 택배에 붙어있는 송장상의 업체 인적사항을 그대로 적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배달 물품정보를 작성하면 현대택배 반품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집하요청일에 예약신청이 많으면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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