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 쉽게완료
- PC 소프트웨어
- 2017. 9. 26. 13:43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 방법 알아보고 계신가요? 작업표시줄은 편리하긴 하지만 잘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숨겨두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신 분들은 정확한 설정방법을 모르실텐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 설정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작업표시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킨 뒤 우클릭을 하도록 합시다. 그러면 위와같이 드롭다운 창이 실행되는것을 보게되실텐데요.
이제 메뉴들 중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설정 메뉴로 접속하도록 합시다.
작업표시줄 설정 페이지가 실행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설정 항목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끔' 으로 설정되어 있는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표시줄 자동 숨기기' 옵션을 '켬'으로 활성화 시켜주시면 됩니다.
설정을 마치신 뒤 작업표시줄 부분을 보시면 작업표시줄이 사라진 것을 보게되실 겁니다.
마우스를 원래 작업표시줄이 위치하고 있던 부분에 가져다 대면 다시 작업표시줄이 표시됩니다. 원할 때만 작업표시줄을 사용할 수 있는 설정인거죠.
지금까지 윈도우10 작업표시줄 숨기기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다음에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PC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t 음악삽입 두가지 방법 (0) | 2017.09.28 |
---|---|
pdf 캐드변환 무설치 방법 안내 (0) | 2017.09.27 |
mkv avi 변환 간단하게 완료 (0) | 2017.09.25 |
다음팟인코더 동영상 합치기 간단합니다 (0) | 2017.09.24 |
kt 문자보내기 알아볼까요 (0) | 2017.09.23 |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