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 간단한 방법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 알고 계신가요? 보안을 위해 자동 업데이트는 상시 활성화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 잠시 자동 업데이트를 비활성화 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은 윈도우 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는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두 방법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먼저 첫번째 방법입니다. 제어판으로 이동해 '시스템 및 보안' 항목으로 이동하도록 합시다.

 

 

'시스템 및 보안' 페이지로 접속하셨으면 'Windows update' 부분에서 '자동 업데이트 켜기 또는 끄기' 버튼을 누르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 해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권장사항에 선택되어 있는 옵션을 준비되어 있는 다른 옵션들 중 하나로 선택 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두번째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윈도우10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으로만 업데이트를 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윈도우 키 + R키'를 동시에 눌러 실행 창을 실행 시키도록 합시다.

 

'services.msc'명령어를 입력해 넣도록 합시다.

 

 

윈도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는 창이 실행될겁니다. 여기서 'Windows Update' 항목을 찾아 선택한 뒤 우클릭을 해 '속성' 메뉴를 누르도록 합시다.

 

 

업데이트 속성 창이 실행될겁니다. 시작 유형을 '사용 안 함' 옵션으로 변경하고 아래의 '중지' 버튼을 누르도록 합시다.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윈도우7 업데이트 끄기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보셨듯이 간단하게 자동 업데이트를 비활성화 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잘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