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간단한 방법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 알고 계신가요? 순정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사제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못지 않게 많다고 합니다. 네비게이션은 순정 제품이든 사제 제품이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변동되는 교통상황을 반영해야 하는데요, 오늘은 파인드라이브사 제품의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는 '파인드라이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 외에서 배포되고 있는 업데이트 프로그램 설치파일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아시겠지만 감염여부도 모르고 추가 패키지 설치가 될 지도 모르는 등 안정성이 떨어지기 때문 입니다.

 

 

메인 홈페이지로 접속한 뒤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고객지원' -> '제품 업데이트'를 차례대로 누르고 이동하시면 됩니다.

 

 

제품 업데이트를 위해선 회원가입이 필요하며 회원가입 후 본인의 차량에서 사용중인 네비게이션의 제품을 등록해야만 합니다. 제품등록까지 마치셨다면 '파인 이지 다운로더(업데이트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도록 합시다.

 


 

이지다운로더를 설치하는 동안 SD카드를 카드리더기에 삽입한 뒤 컴퓨터 본체 USB포트에 연결하도록 합시다. SD카드가 쓰기금지 상태이면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없으니 반드시 해제한 뒤 리더기에 삽입하도록 합시다.

 

 

이제 이지다운로더를 실행시킨 뒤 가입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도록 합시다.

 

 

두 개 이상의 네비게이션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업데이트 할 모델을 정확히 선택한 뒤 설치장소를 SD카드가 삽입되어 있는 이동식 저장장치로 선택하도록 합시다. 이후 '지도 업데이트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하지 않았을 경우 시간이 상당히 걸릴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업데이트 완료 후 다시 SD카드를 분리하고 네비게이션에 삽입을 하면 성공적으로 반영되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파인드라이브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 봤는데요, 보셨듯이 매우 간단하게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따라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